리얼포스 87 10주년 중고를 살까......하다가

결국에 마제스터치2 옐로우를 사게되었다..ㅋㅋㅋㅋㅋ

너무 이뻐서.......ㅜㅠ

ㅋㅋㅋㅋㅋㅋ

 

드디어 기계식 키보드 세계 입문~

역시 기대이상으로 엄청나게 이쁘다.

자칫 잘못보면 레고같아 보일수있다..ㅋㅋㅋㅋㅋㅋ

야호~

이제 코딩할떄는 꼭 화장실가서 손씻고 와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축인데도 소리는 좀 큰거같다..

서울올라가면 더 조용할텐데

살살 쳐야겠다..ㅋㅋ

 

키보드는 아이오매니아에서 구매하였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