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는 사람들 마다

날짜가 정해지면

제일 먼저 허니문 예약부터 하라고 해서 ㅋㅋ

그래야 저렴하게 갔다올 수 있데용

 

그래서 박람회 간날 허니문 예약도

빠뜨리지 않고 하고 왔네요

신나2

 

박람회에 팜투어라는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가 있어서

거기서 예약했어요~

 

 

저는 신혼여행 생각하면서

몰디브로 가고싶었어요

몇일동안 몰디브만 찾아봤었는데...

 

 

여행사에서 몰디브는 비싸기만하고

가서 할게 없다고..

집아래가 바다라 바로 들어가서 즐기는 장점은 있는데

잘때 물소리 때문에 예민한 사람은

잠을 못잔다고...

 

그래서 급 변경한 곳은 발리!

 

그중에서도 저렴한 편인 로얄 산트리안으로

정했습니다.

 

 

이쁘죠??

 

4박 6일 일정에

디럭스 풀빌라 금액으로

로얄 디럭스 풀빌라로 업그레이드 해줬어요^^

 

발리 좋은 점 중에 하나가

태국처럼 향신료가 강한 음식이 아닌

이태리식, 퓨전식이 발리 현지식이라서

음식이 잘 맞는다는 거래요

 

맛있겠죠????

하트3

 

 

 

또 좋은점은?ㅋㅋ

4박6일 일정동안 매일 스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데용~

이거 정말 맘에 들어요 ㅋㅋ

 

 

여권 나오고 2주 정도

지난 뒤 항공권 발권 됐는데

가루다 항공을 이용하기로 했어요

 

어서 신혼여행 갔다와서

후기 남기고 싶네용 ㅋㅋㅋ

 

후기는 자세게 남길게요

아잉2

 

 

 

'♡Wedd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D-141] 오르시아에서 예물 맞췄어용  (0) 2014.08.09
[D-157] 상견례  (0) 2014.07.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