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토요일

오픈프라이즈 앱에서 당첨된

미아베라 주얼리카페에 다녀왓어요

 여행

 

 

미아베라는 신사에 위치해 있고

건물 1층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위층들은 주얼리 디자인 회사라고 해요~

 

 

 

외부 모습이 깔끔하고

귀엽게 꾸며져 있었어요 ㅋㅋ

 

 

 

 

내부 모습은 아늑하면서도

 주얼리 카페라는

이름만큼

블링블링한 주얼리들이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이렇게 블로그에 올려도

되는건지... 모르겠지만

일단.. 올리도록...

 

 

 

디자인 때문에

문제가 발생한다면...말씀해주세요

내리겠습니다.

응응

 

 

 

테이블이 몇개 없어서

더 아늑해 보이기도 하는 것 같아요

 

 

 

 

미아베라가 나의봄 이라는 뜻이래용ㅋㅋ

미아베라 소개가 써있는

뒷쪽엔 각종 술 메뉴들이~~ㅋㅋ

 

 

 

 

안주류가 눈에 확 들어왔지만

우린 쿠폰으로 먹어야 하니까~~

 

 

주문하러 카운터에 가면

메뉴가 붙어있어용ㅋㅋㅋ

 

제가 당첨된 쿠폰은

피자 + 건강 샐러드 + 빙수

쿠폰이여서

피자와 빙수를 선택할 수 있어요

 

피자는 핫 칠리 쉬림프 피자

빙수는 망고 빙수로 주세요~~

샤방

 

 

주문을 하면 얼마 안지나

건강 샐러드와 기본 세팅을

해줍니다.ㅋㅋ

 

 

 

맛있겠죠?

닭가슴살도 약간 들어있고

치즈, 달걀, 올리브, 야채, 토마토가

들어있어요 ㅋㅋ

 

 

 

 

전 평소 올리브를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건강 샐러드에 들어가 있는건

맛이 괜찮더라구요

 

발사믹 소스때문인가??

 

 

 

 

샐러드를 흡입하고 있으면

주문한 피자가 나와요~~

 

그렇게 안매워 보이죠?

한입 먹는 순간 핫이 맞구나 싶었어요 ㅋㅋ

 

저희는 평소 매운걸 좋아해서 그렇게 맵다고

느끼진 못했지만 매운향이 나요

 

남자친구는 먹다가

피자에서 고추장 맛이 난다고....ㅋㅋ

 

 

 

 

물만 마시려 했지만

피자 먹다보니 음료가 땡겨서

레몬에이드 한잔 주문했어요

 

가격이 7000원 씩이나 하는 레몬에이드...

 

빙수가 있다는걸 잊은채 주문후에

후회했어요....ㅠㅠ

 

 

 

 

짜잔~~ 그래도 7000원 값은 하는것 같죠?

일반 카페에서 파는 가루 레몬에이드가 아닌

진짜 레몬으로 만든거 였어요

 

먹으면서 달지 않아 마음에 들었어요

오키

 

 

마지막으로 망고 빙수!!

위의 초콜렛은 너무 달아

먹는 걸 포기 했어요....

 

망고는 생망고와 그냥 망고 맛 과일 같은게

섞여 있어요

 

생망고는 제 입맛에 안 맞아서...

 

결국 반 이상 남기고 왔어요..ㅜㅜ

 

그래도 쿠폰으로 먹어 이렇게 많은 음식을

7000원에 먹었네요>.<

 

건강 샐러드는 정말정말 강추!!

 

서비스와 직원의 태도가 정말 맘에 드는 카페였어요

HAA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