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맛집 포스팅 하네요 ㅋㅋㅋㅋ

 

결혼하고 나서 너무 소홀해진 블로그...

다시 열심히 포스팅 해야 겟어요!!

 

굿모닝3

 

 

얼마전에 시부모님과 먹으러 갔던 쌈밥!ㅋㅋ

저희 가족은 쌈밥 먹으러

항상 이곳에 가는거 같아요~

 

 

메뉴는 꽃등심 쌈밥부터~

유황 오리불고기 쌈밥까지 ㅋㅋㅋㅋ

 

 

 

저흰 생오겹 쌈밥 2인,

유황생오리 쌈밥 2인

이렇게 주문했어요~ㅋㅋㅋㅋ

 

여러가지 먹으려고..^^

 

이날 따라 사람이 너무 많아서

주문 받으시는 분도

서빙하시는 분도 정신없이 바쁘셔서...

 

반찬도 조금 늦게 나오고 했지만~

맛있으니!ㅋㅋㅋㅋㅋ

 

 주문하고 기다리니

반찬들이 세팅되기 시작했어요~~

 

일단 쌈이 저렇게 푸짐하게ㅋㅋㅋㅋㅋ

저게 2인분 쌈

 

제가 이름을 잘 몰라서

적을 순 없지만..... 다양한 쌈이 푸짐하게 나와요

 

 

나물도 숙주나물, 고사리?.......

이름은 잘 모르겠으나....ㅋㅋㅋ

여러가지 나와요 ㅋㅋㅋㅋ

 

 

버섯도 나오고 ㅋㅋㅋㅋ

제가 이름을 아는건 버섯뿐......ㅋㅋㅋ

슬퍼2

 

 

 

사진을 못 찍었나.... 맛없게 나오긴 했지만...ㅋㅋ

김치도 사오는 김치같지 않고

직접 담그는 김치인거 같더라고용~

 

 

 

쌈과 별도로 상추 겉절이도

나옵니당~

 

밥먹고 푹 잘수 있을듯..ㅋㅋㅋ

 

 

 

지금 포스팅하면서 봤는데

김치등 모든 반찬을 매일 아침

직접 조리한데요~~ㅋㅋㅋ

 

믿고 갈 수 있게죵?

 

 

 

밥과 반찬을 한입씩 먹고 나면

주문한 고기가

똭!

 

 

 

 

오리랑 오겹이랑 ㅋㅋㅋ

마늘이랑 허브도 살짝 올려 나왔어요~

 

아! 강된장을 안찍었네요........

여긴 강된장이 메인인데.......

 

2인당 뚝배기에 강된장을 끓여서 주는데

정말 맛있거든요!! ㅋㅋㅋㅋ

 

강된장 맛에 이집 가는거 같아용~!!

다음에 갈때 강된장 찍어서

업데이트 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

By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