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제일제면소의 회전식 샤브샤브에 다녀왔습니다.


한번 무턱대고 찾아갔다가


예약이 꽉차서 빠꾸 먹었지요...ㅠ.ㅠ


혹시 몰라서 일끝나고 평일에 가봤더니


역시나 빠꾸 먹었지요...ㅠ.ㅠ


미리 예약이 된다길래 여자친구님이 토요일 6시 40분으로


냉큼 예약을 해두셨답니다^^


6시 33분에 입장해서


80분간 샤브샤브를 드실 수 있습니다.





핸드폰으로 찍어서 화질이 안좋아요....ㅠㅠ








샤브샤브의 재료들이 저렇게 회전식으로 돌아다닙니다..ㅋㅋ


먹고 싶은거 있으면 캐치하시면 되겠습니다.






일반 샤브샤브 집과는 다르게


1인 냄비더라구요!!


우왕!!!!


내 입맛대로 육수를 먹을 수 있어서


재미있었습니다^^







온도 조절은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소고기와 쌈밥입니다.


소고기가 좀 모자르긴 하지만


다른 맛있는 것들이 있기에 괜찮았습니다^^








이제부터 저희 커플이 먹은 것들이 나오게되요~~ㅎㅎ






요건 소스에요~


왼쪽은 쌈장 맛


가운데는 야리꾸리 느끼한 맛


오른쪽이 샤브샤브 간장맛^^;;;;;;



















여자친구는 냄비에는


칼국수와 죽을 만들었구요


제 냄비에는 부대찌개를 만들었습니다.


ㅎㅎ










테이블당 유부초밥이 공짜로 제공되더라구요^^


친절하신 요리사분이


유부초밥 먹을껀지 물어봐주셨어요^^


저흰 당황해서.. 있다가 말씀드릴게요~~


하고 있다가 먹었답니다..-.-;;












소주 2병 먹어서 요렇게 나왔네요.


80분이 길줄알았더니...


직접 만들어 먹으면서


술을 먹으니 시간이 짧긴 짧네요...ㅠㅠㅠ


10분 남겨놓고


소주 2/3 를 다마신듯 하네요...ㅋㅋㅋㅋㅋ








사진이 이상해서 죄송합니다...ㅠ.ㅠ.....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