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 클릭 부탁드려요

 

 

 

 

 

 

 CGV 옆에 있는 매드포갈릭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스파게티를 느끼해서 잘 못먹지만..

 

여자친구님이 4월 쿠폰있다구 먹자고 해서...

 

니뽕내뽕에 이어 가게 되었습니다.

 

이제 보니 니뽕내뽕 포스팅을 잊어먹었었네요...ㅠㅠ

 

 

 

 

 

메드포갈릭은 타임스퀘어 4층에 있습니다.

 

CGV 화장실 갈때 보곤 했는데

 

와인만 파는덴줄.....ㅡ.ㅡ;;;하하

 

촌스럽죠?ㅠㅠ

 

 

 

매드포갈릭 앞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매드포갈릭 앞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요기가 매드포갈릭이지요

 

 

 

 

 

 

 

 

 

 

 

 

아우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조명이 조금 어두워서

 

음식들이 좀 어둡게 나왔어요^^;

 

제가 카메라 초보라...흑흑..

 

 

 

 

 

 

저희는 갈릭페노 파스타, 갈릭 까르보나라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느끼한걸 못먹어서 여자친구님이 매콤한걸루 주문해주었습니다.

 

 

 

 

 

상큼한 오이, 무절임이었습니다.

 

 

 

 

 

 

짜잔, 까르보나라가 나왔습니다.

 

치즈를 저렇게 썰어주더라구요

 

전 잘 몰라서...^^;

 

 

 

 

 

 

매콤한 갈릭페노 파스타입니다.

 

느끼하지 않고 매콤하게 잘먹었습니다^^

 

 

 

 

 

 

여자친구님이 좋아하는

 

까르보나라

 

  

 

 

 

 

매콤하게 맛있게 먹은

 

갈릭페노 파스타

 

 

 

 

아주 맛있게

 

싹싹 비어먹었네요^^;;;;

 

 

 

 

 

 

 

 

 

아주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스파게티를 좋아하지 않지만...

 

여자친구를 위해 종종 와야겠네요^^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