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 클릭 부탁드려요

 

 

 

 

 

 

주말에 매콤한게 드시고 싶으신 엄마를 모시고

집 근처 서호 쭈꾸미를 다녀왔어요~

평소 많이 지나치면서 언제 한번 와봐야지~~했는데

드디어 갔다 왔네요 ㅋㅋ

 

 

 

서호 쭈꾸미는 특이하게

회집, 쭈꾸미, 오리

3가지 음식점이 한곳에 모여있어요

??

 

 

 

 

일단 들어가서 메뉴판을 봤어요

쭈꾸미 볶음세트 가격 보이시나요??

도토리전 + 묵사발 + 샐러드 + 쭈꾸미 = 7000원

 

 

쭈꾸미 볶음세트 2인분을 주문했어요.

 

주문 후 5분도 되지 않아 밑반찬들과

샐러드 도토리전 묵사발은 셋팅이 되더라구요..

 

 

 

 

샐러드는 양은 그다지 없지만

신선한거 같아 괜찮았어요.ㅋㅋㅋ

 

 

 

도토리전은 쭈꾸미 한마리가

들어가 있는 듯 했어요~

미지근하고 이미 만들어져 있던거 같았지만

쫀득쫀득하고 쭈꾸미도 씹히고

맛은 괜찮았습니다.ㅋㅋ

 

 

 

 

매운걸 좋아는 하시지만 잘 드시진 못하는

엄마를 위한 묵사발이에요 ㅋㅋ

 

엄마가 혼자 거의 다 드신듯 해요..ㅋㅋㅋ

 

사진상으론 잘 보이진 않지만

묵도 많이 들어 있더라구요

ㅋㅋㅋ

 

 

밑반찬은 2개가 다에요~

쭈꾸미랑 같이 비벼 먹으라고 나오는 거 같았어요..ㅋㅋㅋ

 

밑반찬을 먹고 있으니

쭈꾸미가 나왔어요~~~~

 

 

 

짜짠~~!!

매콤해 보이죠??

 

나오자 마자 한입 먹어보니

불맛이 살짝 나면서 살짝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흰쌀밥이 대접에 나와요~

이것도 비벼 먹기 위해 나오는 듯 했어요 ㅋㅋ

 

 

 

이렇게 쭈꾸미랑 비벼 먹었답니다.ㅋㅋㅋ

 

콩나물을 넣으면 덜 매워질까봐 그냥 쭈꾸미만 넣고

비벼 먹었어요...

 

그렇게 매운 맛은 아니거든요.ㅋㅋㅋ

 

 

그런데 지금 생각해보니....

묵사발 + 샐러드 + 도토리전

이건 그냥 밑반찬이구...

쭈꾸미 가격이 7000원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저걸 제외하면 밑반찬 다운 밑반찬은 없었거든요...

 

그래도 쭈꾸미 볶음 맛은 일품이였습니다ㅋㅋ

 

쭈꾸미 먹고 싶을 땐 서호 쭈꾸미로 갈거 같거든요.....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