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너무 더워 시원한 음식을 먹고 싶었는데

북촌손만두에 냉면을 팔길래

두말할것도 없이 북촌손만두집에 들어갔습니다.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만두 찌느냐구 증기가 모락모락 ㅋㅋ

 

 

 

 

메뉴는 아래 처럼~~

국수종류도 있구 칼국수, 만두국도 있네요

 

 

테이블 마다 메뉴판이 테이블에 붙어 있었어요 ㅋㅋ

 어느 테이블에서도 메뉴를

잘 볼수 있도록

요리

 

 

 

 

테이블에 앉으면 물은 테이블 위에 있고

식초, 후추, 고춧가루, 간장은

테이블 위에 이런 선반을 설치해 옹기종기

모여 있더라구용 ㅋㅋㅋ

 

단무지, 무생채는 셀프였어요~

테이블 사이가 너무 좁아 움직이기 불편해

셀프로 뭘 한다는게 귀찮게 느껴지긴 했어요..

 

 

북촌 피냉면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해서 드셔보세요

 

 

 

 

우린 북촌피냉면 매운맛, 북촌비빔국시, 튀김만두를 주문했어요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아주머니들께서

서로 헷갈려하고,,, 분주하고,,,,

다른 테이블에 주고,,, 정신없었습니다..

 

그래도 일단 맛은 봐야되기 때문에

우린 참고 기다렸죠

 

 튀김만두가 제일 먼저 나왔어요

3개에 3500원!

자세히 보니 종류가 2가지 있던데...

주문할때 물어보시지 않고 그냥 주시더라구요,,,

 

 

 

 

저희 테이블은 튀김만두가 먼저 나왔지만

다른 테이블을 보니 국수를 다먹고 나니

튀김만두가 나오기도 하더라구요(그손님들은 어이없어 하셨어요...)

 

 

 

속을 보니 잡채 튀김만두로 주신듯 했어요.

국수랑 같이 먹기 위해 한입만 먹고

국수 나오길 기다렸죠

 

 

 

 

조금 기다리니까 북촌피냉면이 나왔어요

시원해보이죵??ㅋㅋㅋ

 

 

 

 

섞으니 빨간 국물로 변신했어요~

맛있긴 했지만 냉면의 맛이 변한 것 같아

아쉬움이 남는 냉면 맛이였어요

 

 

 

처음엔 양이 작아 보였는데

막상 젓가락으로 들어보니

작지 않은 양이였어요 ㅋㅋㅋ

 

 

 

 

냉면에 같이 나온 따뜻한 국물~

이건 먹어보지 않아..

어떤 맛인지 포스팅을 할 수가 없네요....

 

 

 

북촌피냉면을 다먹어갈 때 쯔음...

그때서야 비빔국시가 나왔어요....

 

들어온지 30분도 넘은듯한 시간이였어요....ㅜㅜ

 

 

 

 

그래도 기다린 만큼 맛있을거란

기대를 가지고

한입한 순간!

엉엉

 

 

 

이건 정말.... 무슨맛인지...

남자친구는 한입 먹어보더니

제가 만든게 더 맛있대요

 

여긴 튀김 만두가 제일 맛있는 걸로!!

 

 

카드로 결제 했는데도 스탬프는 찍어주셨어요

그래도 앞으론 튀김만두만 먹을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