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에 조개찜이 올라와서

 

영등포 해물 별주부전에서 조개찜을 먹었어요~

 

쿠팡 바로가기

 

 

 

 

영등포역에서 버스타고 10분 좀 걸렸어요~

 

 

 

 

 

 

 

 

 

기본 상차림입니다.

 

소주 한잔하고

 

꼬막 먹었는데......

 

두 개다 흙이 엄청 씹혀서 다 뱉어버렸어요..ㅡㅡ;

 

 

 

 

 

 

 

오징어 튀김인줄 알았지만

 

단호박 튀김이었어요^^

 

 

 

 

여자친구님이 좋아하는 묵사발

 

 

 

 

 

오꼬노미야끼는 없더라구요~

 

 

 

 

 

 

주문한 토끼상입니다.

 

엄청 푸짐하죠?

 

 

 

 

 

오징어~

 

 

 

 

 

오뎅~

 

 

 

 

 

 

배추, 파~

 

 

 

 

 

 

 

 

맛조개도 있네요?

 

 

 

 

 

 

 

키조개는 2개 들어있었어요ㅡㅡ;

 

 

 

 

 

 

처음에는 국물이 시원했는데

 

점점 짜지더라구요~ㅠㅠ

 

 

 

 

 

가운데에는 게가 숨어있었습니다

 

ㅎㅎ

 

 

 

 

 

오징어 다리를 잡고 있는척

 

상황을 연출 해봤어요..-.-;

 

 

 

 

 

 

 

조개를 다 먹진 못하고

 

덜어내고 칼국수 사리(2,000원)를 주문했어요

 

 

 

 

 

겉절이었으면 좋았을텐데..ㅠ.ㅠ

 

적당히 익은 김치~

 

 

 

 

 

 

 

 

 

 

 

아주머니께서 해주신 칼국수는...

 

너무 짜서

 

저희가 물을 더 많이 넣어서 먹었어요ㅜㅜ

 

여자친구는 칼국수에서 옥수수 맛이 난다고

 

그러더라구요..ㅡ.ㅡ;;

 

 

 

 

 

양은 푸짐했지만

 

맛있는 해산물들은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도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